해외 가톨릭 사립학교 재단이 직접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교육 기관
' To Teach, To Educate and To Form' 으로 일컫는 '통합적 양성(Integral Formation)을 위해, 가톨릭 국가에서 온 외국 학생들이 4주간의 일정으로 아일랜드 더블린 소재 Dublin Oak Academy 에 모입니다. 매년 100명의 가톨릭 국가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본 캠프 참가자들의 잠재력을 계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긍정적인 동기부여, 개인의 관심사 발견, 자신의 재능과 기술을 식별하고 개발할 기회를 갖습니다. 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재미있는 활동들을 참여하며, 가톨릭 국가에서 온 또래 학생들과 우정을 쌓고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영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아일랜드는 6.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매우 풍부한 문화를 가진 나라로, 400만 명이 넘는 인구를 가진 유럽에서 가장 깨끗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더블린 오크 여름캠프 참가자들은 "Garden of Ireland"로 알려진 Wicklow County에서 총 12헥타르 이상의 드넓은 자연환경을 자유로이 이용하며 신나는 여름캠프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기간2024년 7월 11일 - 7월 26일 (15일)
장소Dublin Oak Academy (아일랜드 더블린 소재)
대상초3 – 중2 남학생
숙박형태학교기숙사
캠프비용3,000 유로
불포함내역캠프수속비, 왕복항공료, 개인용돈, UM 서비스비
모집인원선착순
4주 참가도 가능(2024년 6월 27일 – 7월 26일), 별도 문의 바랍니다.
캠프 비용은 환율에 따라 비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소 출발 인원 미달 시, 개별 출발할 수 있습니다.
현지 캠프 모집 상황에 따라, 캠프 참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