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6일, 미국 고등학교 & 대학교 진학 성공담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OAK INTERNATIONAL ACADEMIES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세션은 미국 미시건주 EVEREST ACADEMY 졸업생인 조선희 학생이 함께 자리하여 자신의 경험담 및 대입 준비 과정을 공유하였습니다. 


조선희 학생은 현재 LOYOLA UNIVERSITY CHICAGO 2학년에 재학중이며, 수도회 운영 학교인 미시건주 EVEREST COLLEGIATE HIGH SCHOOL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4년 전액장학금을 받고 대학에 입학한 학생으로, 앞으로 미국에서 대학에 진학할 후배 학생들에게 미국 유학 생활을 잘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A부터 Z까지 알려주었습니다. 


특히 이번 방학을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현지 수업을 100% 활용하는 방법, 학생수가 적고 선생님이 많은  EVEREST ACADEMY의 장점을 국제 학생들이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경험담을 섞어 생생한 이야기들을 공유하였습니다. 

OAK INTERNATIONAL 한국 사무국은 앞으로도 자주 해외 학교 재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공유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